오름 이야기

[스크랩] 통오름,독자봉....

라온! 2014. 2. 26. 20:45

 

오늘은 오랜만에 동쪽오름으로.....

 

통오름에 유독 많은 패랭이꽃...오늘도 역시나 많이 있네요....

 

손글씨 엽서를 쓰고 싶어지게 하는 ......

 

카네이션의 원조라고는 하는데......

 

당잔대....

 

어울릴것 같지 않게 자리잡고 있는 통오름 굼부리안에 있는 차밭....

 

차는 참 은은한 향인데 꽃은 참 화려합니다....

 

 

 

개솔세.....

 

마열매...주아입니다.

 

쥐손이풀.....

 

 

 

산박하....

 

쑥부쟁이....

 

 

 

 

 

여우팥.....꽃도 참 귀여운데 열매도 역시나 참 귀엽습니다.

 

개머루...

 

야고....

 

가을이라서...가을이기에 볼수있는 풍경이 아닐런지요?

 

탐라황기....

 

 

 

어저귀...

 

 

 

독자봉 등산로에서 만난 미국쑥부쟁이....

 

 

 

벌개미취....

 

여우콩....팥보다는 좀 더 덜 귀여운가요???

 

뚱딴지...(돼지감자)...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드시던데.....

 

한련초....

 

나도공단플....

한,두방울씩 빗방울이 떨어져 좀 일찍 귀가를 했네요....

근데 그 쪽만 그랬나 봅니다...우리집은 아직까지도 맑음이네요.

신나는 토요일인가요?

주말,휴일 ..가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잘 잡읍시다..한번가면 다시 안오쟎아요...ㅋㅋㅋㅋ

 

출처 : 명주오름동호회(제주)
글쓴이 : 고여사 원글보기
메모 :